Components 뉴스

RSS 피드

Effectively Visualize Proportional Data in Blazor

4월 18,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Pie charts allow users to easily see the relative sizes of different categories in a data set, offering a clear overview of a whole and its component parts.

그리드 사용자가 로마자 이외의 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4월 17,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IME(Input Method Editor)를 지원하는 그리드 컨트롤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문자를 입력 장치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Blazor 앱에서 지리적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4월 17,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대화형 지도 구성요소를 통해 명확한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Node.js 앱에 문서 비교 기능을 추가하세요

4월 17, 2024Product Update
GroupDocs.Comparison for Node.js via Java를 사용하면 Microsoft Office 파일 및 PDF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Python 앱 내에 직접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4월 17, 2024Product Update
Stimulsoft Dashboards.PYTHON은 강력한 데이터 시각화 성능을 갖춘 풍부한 기능의 위젯 세트로 대화형 대시보드 생성을 간소화합니다.

셀에서 직접 WPF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4월 16,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셀에서 직접 편집하면 별도의 데이터 입력 필드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데이터를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Java 애플리케이션에 PDF 기능을 추가하세요

4월 16, 2024Product Update
PDF4Java는 사용자가 외부 소프트웨어 없이도 Java 앱 내에서 PDF를 간편하게 생성, 편집 및 조작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ctiveReportsJS 렌더링 성능 향상

4월 16,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대량의 데이터에 바인딩하는 경우에도 응답 속도와 성능이 뛰어난 보고서 UI를 보장하기 위한 5가지 팁과 요령을 살펴보세요.

Modernize Your Flutter Apps with a Material 3 Theme

4월 16, 2024Product Update
Syncfusion Essential Studio Flutter 2024 Volume 1 adds a Material 3 theme with light and dark variants, making it easy to improve your's app's UX.

원하는 대로 대시보드 레이아웃을 빌드 및 사용자 지정하세요

4월 15, 2024Product Update
Highcharts Dashboards 2.0은 새로운 CSS 스타일 및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 옵션을 통해 디자인 유연성을 개선하여 보다 맞춤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NET 애플리케이션에 PDF 양식 편집 기능을 추가하세요

4월 15,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양식 읽기/쓰기를 지원하는 PDF 구성요소를 사용하면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없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PDF 양식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FTP를 통해 원격 파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4월 15,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직접 FTP 통합을 통해 .NET 애플리케이션에서 파일 전송을 간소화하므로 타사 도구나 번거로운 해결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DF 주석을 쉽게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4월 15, 2024Product Update
Syncfusion Essential Studio Flutter 2024 Volume 1을 사용하면 PDF 주석을 FDF 및 XFDF로 교환하여 데이터 이식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앱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4월 12,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파일 업로드 기능을 통합하면 사용자가 서버에 파일을 쉽게 제출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상호작용이 향상됩니다.

MVC 보고서에서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4월 12,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보고서에서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결합하면 사용자가 다른 방법으로는 보이지 않는 추세, 연결 및 근본 원인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React 앱의 주요 데이터 시각화

4월 12,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게이지 컨트롤은 일반적으로 선형 또는 방사형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속도나 진행률과 같은 메트릭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특정 데이터 하위 집합에 집중하여 더 쉽게 분석하세요

4월 11, 2024기능별 하이라이트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 그리드 사용자가 관련 데이터를 빠르게 확대하여 추세를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PDF의 전자 서명을 간단하게 관리하세요

4월 11, 2024Product Update
PDF 파일의 전자 서명 추가, 제거, 수정에 대한 지원이 Syncfusion Essential Studio .NET MAUI 2024 Volume 1에 추가됩니다.

Microsoft Windows에서 파일 복사를 감지합니다

4월 11, 2024Product Update
EaseFilter v5.3.4.1은 Microsoft Windows 11 22H2 이상 버전에서 FileCopy 요청 감지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보안을 강화합니다.

Gantt 차트의 변경 내용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4월 10, 2024Product Update
Syncfusion Essential Studio ASP.NET Core 2024 Volume 1을 사용하면 Gantt 차트의 변경 사항을 되돌리고 다시 적용할 수 있으므로 오류를 더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